도시바는 자꾸 후져지는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고 싶었다. 혼다처럼 끊임없이 innovation하는 기업처럼 보이고 싶었다. 그리고 Full HD TV가 나왔을 때, 그들은 생각했다. "사람들은 매일 같은 의자에 앉아 평범한 TV를 통해 매일 그저그런 프로그램을 본다 그들에게 지금까지 어디서도 보지 못한 것을 보여주자" 그래서 그들은 시작했다 Space Chair Project를.
 
어디서도 흔하게 볼 수 있는 의자를 풍선에 달아 하늘로 띄었다. 도시바의 새로운 Full HD 카메라 8대와 함께, 그리고 말한다. "팔걸이 의자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새롭게 정의되었다"
저작자 표시
신고


티스토리 툴바